본문 바로가기

자오늘 떠나요? 공항으로~!/유럽여행

[퇴직금털고 유럽으로] 5. 영국 해리포터스튜디오 방문기

오늘은 영국가면 필수코스인 해리포터 스튜디오를 리뷰할거에요!!!

기차로도 갈수있는데 좀 더 편하게가기위해서 마이리얼트립에서 왕복직행버스+입장권=12만원에 파는걸

한국에서 사서 갔어요!

오후에가면 사람들이 붐비다고 해서 여유있게 구경할려고 오전으로 예약했어요.

 

먼저 빅토리아 버스터미널로 갑니당.

예약확인서에 적힌 게이트 쪽으로 가용 저희는 적힌거랑 다른게이트로 바뀌었더라구여 직원에게 보여주시면

안내해줍니다~

버스탑승시간이 되면 직원이 방송을하고 예약자이름 체크하고 버스탑승~!

 

바로 해리포터스튜디오로 직행하기때문에 버스에서 잠을 잘수 있어요!! 

 

1시간 30분정도 가면

도착쓰~~!

티켓도 버스에같이 탔던 직원분이 받아서 나눠주기 떄문에 편해요~~

생각보다 엄청 웅장한 스케일에 깜놀!ㅋ

관람시간 4시간이나 주셔서 여유있게 볼수있어요!

오오~멋있어~~~

입장하기전에 줄을 서요! 오전이라 사람이 별로없어서 바로입장 고고고~

 

해리가 살았던 계단아래 방!ㅋㅋㅋㅋ 완전 영화랑 똑같아요 리얼

 

맛보기는 끝!

여러가지 설명+영상보고 이제 진짜 호그와트로 갈 시간!

저 문이 열리면 나와요! 두근두근

 

 

영화에서 보던것들이 눈앞에 나타난 순간이에요!!! (감탄)

설명은 영어지만 영화는 다 봤으니까!!

 

덤블도어 선생님 방! 고퀄이죠~~

 

기차입니다아~ 움직이진 않고 연기만 나요! 스케일이 장난아니라서 보는내내 우와만 오조오억번 한듯 ㅎㅎ

해리포터 덕후들은 앓아 누울거 같아요 ㅋㅋㅋㅋ 덕후까진 아니였던 제가봐도 연신 우와만 했는데..

사진스팟도 많아요~! 사람이 많으면 사진찍기 어려울거 같아요! 오전시간 관람 추천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다들 아시죠 ㅋㅋㅋㅋ

런던 킹스크로스역에도 있는데 여기가 리얼이죠~~

연속촬영 필수 ㅋㅋㅋㅋ

 

너무 이쁘죠ㅠㅠㅠㅠㅠㅠㅠ 굿즈들도 하나하나 퀄리티가 대박

하지만 가격도 ㅎㅎ 대박 ㅎㅎㅎ 

일본 유니버셜 스튜디오에서도 해리포터부스가 있잖아요. 거기는 쨉도 안되는거 같아요ㅋㅋㅋ

 

여기진짜 대박... 이런 금손들.. 

영화가 눈앞에 튀어나온 느낌.. 이건 5D..??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너무 귀여워서 한동안 넋놓고 봤어욬ㅋㅋㅋㅋㅋㅋ

우웨겍에ㅔㅔㅔㅔㅔㅔㅔㅔ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독성 갑ㅋㅋㅋㅋㅋㅋ

 

 

중간지점에 가면 먹을것 파는데가 나와요~!

여기에서 바로 버터맥주를 먹을수 있답니당 아침도 못먹고가서 허기졌던 배를 채워요

샌드위치 종류 밖에 없어요ㅠㅠㅠ 

 

 

마직막으로 제일 큰 굿즈샵이 나오는데 돈만있으면 쓸어 담았다 ㅇㅅㅇ

키링영롱하다 *0*  덕후들 소리질뤄어ㅓㅇ~~

결국 기념으로 엽서 한장만 삿어욤ㅠㅠㅠ

포스터도 이쁘고 별의별걸 다 굿즈로 만들었음 ㅋㅋㅋㅋ

 

제가 사진으로 보여드린건 빙산의 일각이구욬ㅋㅋㅋㅋ 가면 입이 안다물어져욬ㅋㅋㅋㅋㅋㅋ

스포가 되니까 여기까지!!

 

다보고 나니까 1시간정도 남았더라구요. 사실영화를 본지너무 오래되구 

진성팬은 아니라서 보고그냥 지나친친것도 많았어요ㅠㅠㅠ

퇴장하면 재입장 안되니까 시간계산 잘하셔서 관람하세요!!

주변에 아무것도 없어서 시간때우기 힘들었어요 ㅠㅠ 시내에서 떨어진 곳이라 데이터도 잘 안터져서..ㅠㅠ

관람시간이 다되고 주차장으로 나오면 타고왔던 버스가 있고 다시 런던으로 복귀~~

 

영국에 가셨고 해리포터 시리즈를 보셨다면 꼭 한번쯤가시는거 강추해요!!!

해리포터 덕후는 뭐 두말않고 당장가!!! 이구욬ㅋㅋㅋㅋㅋㅋ

 

 

앙뇽-!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과 댓글은 글쓰는데 큰힘이 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