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오늘 떠나요? 공항으로~!/유럽여행

[퇴직금털고 유럽으로] 6. 영국런던으로 기차타고 프랑스 파리 가기

어느덧 6번째 포스트이네요!

 

시간이 흘러서 두번째 국가인 프랑스파리에 가야될 날이 왔어요!ㅠㅠㅠ 아쉽아쉽 ㅜㅡㅜ

런던에서 파리는 유로스타란 기차를 타고 이동을 해요!

기차티켓은 한국에서 3달전에 미리 구매해서 갔습니다!!

 

기차를 타기위해선 세인트판크란스역(=킹스크로스역)으로 가야되는되기때문에 지하철을 타고 이동해요~

저희 숙소였던 핌린코역에서 16분 걸리네요! 

 

영국에서 잘 사용했던 오이스터카드는 10파운드이상 돈이 남으면 보증금과 함께 환불받을수있어요!

근데 환불받는 줄이 길어요ㅠㅠ 꼭 아침에 여유있게 출발하셔야 됩니다~!

 

환불받고 나오면 판크라스역이 뙇 보여요!

안으로 들어가줍니다~~~고고고

 

포트넘앤 메이슨 차 짱맛

이제 남은 파운드를 탈탈 털어줍니다~~ 록시땅,캐스키드슨,화장품 다~있으니까 여기서 털으세요!!ㅋㅋ

포트넘앤메이슨에서 얼그레이티 한박스 삿오욤ㅎㅎㅎ 한국에서 비싸니까ㅎㅎㅎ

이동시간이 길기때문에 배도 든든하게 채워주쎄요옹

 

전광판에 타야되는 기차가 뜨면 줄을 섭니당

아예 다른국가로 가는거기때문에 입국심사를해용 그래서 여권이랑 입국심사 받을 준비를 해줘야되융

물론 소지품검사같은것도 다 합니당!@

 

시간이 되면 게이트가 뜹니당 

그전까지 무한대기 ~~~

게이트가 뜨지마자 기차로 달려가야되요! 안그럼 일층에 캐리어 둘 자리 없음요...

 

기차로 갑시다~~ 기차역이 이쁘죠오?? 영화에서 본 곳!

 

무사히 기차에 탑승완료! 파리로 갑니다!!!

그전까지 딥슬립~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편엔 파리이야로 올게요!!!~~~